1. HOME
  2. 회사소개
  3. 회사소개

회사소개

반갑습니다.
삼천리자전거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삼천리자전거는 1944년에 창업하여 이 땅의 자전거 문화를 심고 가꾸는 데 노력하여 왔으며, 오늘날 한국 최대의 자전거 메이커로 성장 발전해 왔습니다.
신용 있는 회사, 노력하는 회사, 꿈을 가진 회사를 지향하는 저희 삼천리자전거는 고객의 기대를 앞서가는 최상의 가치창조를 위하여 앞으로 더욱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삼천리자전거삼천리자전거삼천리자전거삼천리자전거

Corporate Identity

삼천리자전거

기업마크

삼천리자전거의 각 사물들은 코퍼리트 마크를 중심으로 전개된 CI(Corporate Identity)와 토탈 브랜드 마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BI(Brand Identity)로 이루어져 있다. 기존 삼천리자전거의 상징요소인 '3000'을 유지하며, 안정감과 현대적인 감각의 마크 형태와 화합, 발전 등을 상징하는 적색의 기존 색상을 유지한 기업 마크는 2,000년대의 종합, 레저 스포츠의 선두 주자로 발전하겠다는 기업의 장기 경영 전략을 포괄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브랜드 마크

브랜드 마크

삼천리자전거의 토탈 브랜드인 레스포(Lespo)는 기존의 상표 사용 체계를 명확하게 설정하여 상표 이미지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태어난 삼천리의 통합상표(Corporate Brand)이다. 레스포(Lespo)는 레져(Leisure)와 스포츠(Sports)의 합성어로서 가독성이 높고, 스피드감이 느껴지는 문자체와 활동감을 강조한 모티브가 조화된 디자인으로 강한 시각적 임팩트 및 활동감, 젊음 등을 상징하는 삼천리자전거 이미지의 표현이다.

Brand Concept

appalanchia
아팔란치아는 역동적인 산악 스포츠의 감동과 도시적인 감수성이 어우러진 자전거입니다. 산악자전거에 입문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실용성을 높인 합리적인 자전거입니다
lespo
레스포는 레져(Leisure)와 스포츠(Sports)의 합성어로서 활동감, 젊음 등을 상징하는 삼천리의 미래 이미지의 표현입니다.생활형 자전거에서 여성용 자전거, 유사 산악용 자전거, 경기용 자전거까지 갖춘 명실상부한 삼천리자전거의 대표 브랜드 입니다.
hound
하운드는 스피드를 즐기는 젊은 층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여우사냥개 폭스하운드 (FOX HOUND)의 빠르고 강인한 이미지를 차용한 21세기형 자전거입니다.
next
NEXT 넥스트는 또 다른 일탈을 꿈꾸는 젊은이들의 미래를 창조해 가는 모습을 닮은 자전거입니다. 보급형 모델로서 유사산악형 자전거에서 여성용 자전거까지 가장 일반적인 생활 자전거입니다.
온라인 A/S접수 -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전기자전거 - 적은힘으로 편하게 주행할 수 있는 삼천리 전기자전거를 소개합니다.
홍보자료실
제품설명서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606  A/S : 02.2671.3000  삼천리자전거(주)  Copyright(C) 2014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606  A/S : 02.2671.3000삼천리자전거(주)  Copyright(C) 2014 All Rights Reserved.